비카코리아 김용학 대표, 제20회 대한민국 코리아 파워 리더 계측기 부문 대상 수상

비카코리아 김용학 대표가 지난 11월 23일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0회 대한민국 의정 대상 &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계측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연합매일신문’과 ‘대한민국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의정 부문과 인물 부문 두 개로 나눠 각 산업분야 별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비카코리아 김용학 대표는 취임 후, 창사 이래 사상 최대 영업 이익을 달성하며 기업의 이익창출과 경쟁력 강화를 달성한 성과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였다. 뿐만 아니라 김용학 대표는 지속적으로 임직원들과의 소통하고 복리후생을 확대하여 바람직한 노사관계를 구축하였다. 이는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향상시켜 전체적인 업무 효율을 높이는 결과를 낳았다.

그는 “이 수상의 기쁨을 비카코리아 모든 임직원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원칙과 기본을 바탕으로 한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신뢰와 관용을 통한 인재경영으로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업무를 부여하고자 한다. 이는 임직원들에게 성장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기업의 발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