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카코리아, 한국일보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쇼핑몰 부문 대상 수상

비카코리아(김용학 대표)는 한국일보에서 매년 주최하는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쇼핑몰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4월 오픈한 비카코리아 온라인쇼핑몰은 독일 WIKA그룹의 한국 법인에서 직접 운영하는 계측기 온라인 쇼핑몰로 부르동관 압력계, 압력 스위치, 온도 스위치, 다이얼 온도계, 온도센서 등과 같은 다양한 측정 장비들을 판매하고 있다. 기업 고객 뿐만 아니라 개인 소비자도 비카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WIKA 계측기를 구매할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 기능을 이용하여 엔지니어링 솔루션도 제공받을 수 있다.

비카코리아 마케팅팀 김동진 과장은 이번 수상과 관련하여 “일반 소비재가 아닌 전문기술지식이 필요한 산업재를 온라인 기반으로 제공한다는 점이 심사위원들에게 인상적이었던 것 같다. ”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쇼핑몰 오픈과 동시에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산업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WIKA 압력 트랜스미터인 모델 A-10과 S-11은 컴팩트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부르동관 압력계 모델 233.50 시리즈 또한 주문율이 높다. 현재 온라인에서 주문 가능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가 중에 있으며 전 제품 무료배송, 선착순 선물 증정, 재고 보유품의 경우 당일 출하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카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 고객이 WIKA의 선도적인 계측 기술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비카코리아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