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zner, IMO/SOLAS 인증을 획득한 소음 및 진동방지 솔루션 Sylomer Marine 선보여

진동 방지 및 차단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 기업인 Getzner Werkstoffe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국내 조선부문 및 해양 플랫폼의 소음과 진동차단에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기대하고 있다.

Buers (AT). Sylomer Marine은 조선 부문과 해양 플랫폼의 혁신적인 진동 차단 솔루션이며 이분야 국제인증까지 획득한 Getzner Werkstoffe의 새로운 제품군으로 회복력이 뛰어난 진동 차단 베어링이 인프라의 마모와 소음 및 손상을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수십 년 동안 Getzner에서 생산 및 개발한 고탄성 폴리우레탄 Sylomer는 선박과 요트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뛰어난 진동 차단 및 진동 감쇠 특성은 마모와 소음 공해를 줄이는 동시에 인프라 손상을 최소화한다. 이 재료는 선박 선체 베어링에서 사용할 때 특히 성능이 뛰어나다. 신규 Sylomer Marine 제품 군에는 다양한 유효 하중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총 다섯 가지 다른 재료타입의 제품이 있다.

제품군 모두 2018년 4월 이후 IMO Res. MSC. 307(88) FTP 코드 2 및 5 방화 표준 인증을 획득했으며 SOLAS 규정에 따라 “주 갑판 피복”으로 사용될 수 있는 전 세계적인 승인까지 얻었다.

Sylomer Marine은 유지보수가 필요 없으며, 효율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일반적인 바닥 구조물의 높이를 낮출 수 있다. 이 재료는 다른 재료에 비해 정동 강성 비율이 매우 낮아 음향학적으로 훨씬 효과적이다. 폴리우레탄을 사용하는 이 진동 감쇠 솔루션은 수십 년 동안 입증된 일관된 재료 특성이 장점이다. 또한, 외부 시험 기관에서 여러 번에 걸친 평가를 통해 장기 사용 시 특성도 확인했다. 그뿐 아니라, 이 진동 방지 솔루션은 물, 염수, 오일 및 기름기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하고 가소제와 환경 파괴 물질이 들어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