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씨티코리아, SEMICON Korea 2018서 반도체용 밸브 전시

반도체용 배관자재 및 각종 산업용 배관자재 공급업체인 유씨티코리아가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세미콘 코리아 2018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 유씨티코리아는 반도체/LCD 제조장치용 밸브 및 가스 공급 장치 등을 선보였다.

유씨티코리아는 독보적인 금속 가공 기술과 용접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반도체/LCD 제조설비 및 장치용 배관 부품 전문제조 업체인 KITZ SCT(일본)의 한국 독점 판매 대리상 (Local Distributor)이다.

또한, 30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그 기술력으로 밸브산업의 새로운 밸브 및 Fitting을 개발 및 실험을 해오고 있다.

반도체/LCD제조 설비에 대한 풍부한 현장경험과 일본, 미국, 독일 등 본사로부터 습득한 새로운 기술을 접목하고 자체 연구 제작한 교재를 활용하여, 반도체/LCD 제조공장의 배관설비자, 장비운용자 및 기술책임자 등을 대상으로 초, 중, 고급과정 및 전문가 과정의 기술교육 프로그램을 항시 개설하고 운용해 오고 있다.

또한, 배관 자재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Q-LOK의 자회사를 두고 있다. Q-LOK은 계장용 피팅&밸브 전문 제조업체로 반도체산업을 비롯해 각종 플랜트산업에 사용되는 핵심 기자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