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Neste의 바이오 연료 생산 가속화 지원

에머슨의 DeltaV 자동화 시스템은 기업이 운영의 복잡성을 없애고 프로젝트 위험을 최소화함으로써 시장 출시 속도 및 효율적인 생산 성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머슨은 싱가포르 투아스에 있는 네스테(Neste)의 증설된 정유 공장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도록 선정됐다. 에머슨의 자동화 시스템과 소프트웨어는 Neste에 고성능의 효율적인 운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 2023년까지 연간 최대 130만 톤의 생산량을 늘리겠다는 계획을 지원할 예정이다.

Neste는 재생 가능한 폐기물 및 잔류 원료에서 재생 가능 디젤 및 지속 가능 항공 연료를 생산하는 세계 최대 생산 업체로 2018년 말, 싱가포르 확장 프로젝트를 통해 싱가포르의 생산 시설  확장을 결정했다.

증설된 정유 공장은 고객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2030년까지 연간 최소 2천만 톤 감소를 목표로 기존 연간 130만 톤의 재생 가능한 디젤 생산능력에 더해 최대 100만 톤의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와 폴리머 및 화학 물질용 재생 원료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추가로 갖출 예정이다.

에머슨은 Neste와 협력해 싱가포르 확장 프로젝트 건설이 시간과 예산에 맞게 진행되도록 성공적인 자본 프로젝트 실행을 보장하는 회사의 접근 방식인 프로젝트 확실성 방법론을 통합한다.

또한, 에머슨은 자동화 시스템을 원활하게 구현해 Neste가 2023년까지 증설된 정유 공장을 가동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글로벌 엔지니어링 팀은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기능을 통해 원격으로 프로젝트 설계를 최적화하고 프로젝트 일정을 줄이며, 스마트 시운전 소프트웨어를 통해 장치 시운전을 자동화함으로써 생산을 더 빠르고 원활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머슨의 Plantweb™ 디지털 에코 시스템 일부인 고급 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석 및 모빌리티 도구는 관련 데이터를 더 나은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새로운 운영 통찰력과 실행 가능한 정보로 전환해 운영을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한다.

Neste는 효율적인 성능을 위해 생산을 제어하고 데이터 및 분석에 대한 온 디맨드(On-demand) 원격 액세스 제공을 위해 에머슨의 DeltaV™ 자동화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를 적용할 예정이다.

에머슨 프로세스 시스템 및 솔루션 사업부 사장인 론 마틴(Ron Martin)은, “Neste는 건설 단계 부터 증설된 정유 공장의 운영에 디지털 기반, 고급 분석 및 모바일 협업 기능을 통합해 장기적인 운영 우수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