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실가스(GHG) 감축을 위한 에머슨의 약속

에머슨은 세계의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에머슨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하는 데 큰 자부심을 가지고 에너지 사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온실가스(GHG) 배출량 감축을 위해 에머슨이 수행해야 할 역할도 인식하고 있다.

에머슨은 2028년까지 에머슨의 전 세계 제조 시설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을 2018년보다 매출액 대비 20% 감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목표는 에머슨의 역동적인 글로벌 사업 전체에서 달성한 성장 및 변화를 보여줌과 동시에 배출량 감축을 향한 에머슨의 발전 상황을 보여주기 위해 환경 전문가들과 협력해 수립했다.
이 목표는 에머슨뿐만 아니라 에머슨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계의 지속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혁신하는 데 수행해야 할 자신의 역할을 얼마나 진지하게 여기고 있는지 보여준다.

온실가스 배출량 20% 감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에머슨은 새로운 에너지 절감 방안과 지속적인 환경 교육훈련을 시행함으로써 폐기 에너지를 줄이고 에너지를 보존하는 모범 사례에 대한 지식을 동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도구 및 리소스를 시설에 제공할 것이다. 또한, 사업 단위별 진행 상황을 에머슨의 비즈니스 경영 검토 프로세스에 통합할 것이다.
내년에는 특히 에머슨의 대형 시설에서 온실가스 배출을 감축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대규모 시설의 에너지 효율성 개선 작업에서 축적한 정보를 기반으로 에머슨의 글로벌 시설 전체 발자국에서 온실가스 배출을 감축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개발할 계획이다.

에머슨은 다음과 같이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목표를 달성하면서 겪은 현황, 성공 사례 및 어려움에 대해 보고할 것이다.
· 에머슨은 글로벌 매출액을 기준으로, 2028년까지 온실가스 배출 집약도 지표를 집약도 수준 38.8에서 31.1로 20% 줄이는 목표를 설정했다. 기준 지표 및 목표 수준은 비즈니스 인수 및 매각을 반영하여 매년 조정한다.
· 에머슨은 매출 성장 및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의 변화를 허용할 수 있는 배출 집약도 목표 접근법(매출 백만 달러 당 온실가스 배출 톤수)을 적용하고 있다.
· 집약도 지표를 통해 에머슨과 탄소 발자국 관리에 관련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로 성장할 수 있다.
· 에머슨은 전 세계 200개에 육박하는 제조 시설의 탄소 발자국을 측정하고 있다.
· 에머슨은 2018년을 기준연도로 적용하고 있다. 2018년에 온실가스 배출 집약도 감축 진행 상황을 측정한 결과, 전 세계 200여개의 제조 시설이 범위 1(직접) 및 시장 기반 범위 2(간접) 온실가스 배출을 합산하여 676,231 이산화탄소 환산톤(MT CO2e)을 기록했다.
· 에머슨은 제조 및 비제조 지사의 연간 범위 1 및 범위 2 온실가스 배출을 탄소 정보공개 프로젝트(CDP)에 지속해서 보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