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 바탕으로 새로운 카스피해 플랫폼에 안전 운영 지원

<사진> 소프트웨어 및 프로젝트 전문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BP 운영 플랫폼의 타임라인 촉진 및 정시 스타트를 실현하는 에머슨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

 
에머슨이 Azeri-Chirag-Deepwater Gunashli 유전의 최신 개발 건인 카스피해 아제리 센트럴 동부의 해양 플랫폼에 대한 자동화 기술을 제공하는 1,400만 달러의 계약을 수주했다. 에머슨은 자동화 주 계약자(MAC) 역할을 하며 프로젝트 확실성 방법론 및 디지털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BP가 2023년에 이 패스트트랙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자본 프로젝트 실행 전환을 지원할 예정이다.

에머슨의 프로젝트 확실성 방법론의 일부인 디지털 트윈 솔루션 및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서비스가 프로젝트의 실행 가속화를 지원한다. 디지털 트윈 솔루션을 사용하면 플랫폼이 구축되는 동안 가상 테스트 및 시스템 통합이 가능하고, 플랫폼 운영자가 교육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환경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원활한 구동 및 지속적인 운영 우수성을 보장할 수 있다. 에머슨은 클라우드 엔지니어링을 통해 글로벌 팀이 위치에 관계없이 협업하고, 동시에 엔지니어링할 수 있도록 지원해 그 비용과 시간을 절감한다.

에머슨은 BP의 생산량 증대와 안전한 운영 달성을 위해 자동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적용할 방침이다. 여기에는 유정 생산, 시추, Sangachal 육상 터미널로의 석유 및 가스 수송 외에도 중요한 안전 기능을 제어하는 에머슨의 DeltaV™ 자동화 시스템이 포함된다.

자동화 기술을 사용하면 안전 상의 위험을 예측하고 원격 모니터링을 수행할 수 있어 사람의 노출을 줄이고 주요 유지보수 주기를 연장할 수 있다. 에머슨은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로 1,000개 이상의 에머슨 측정 기기를 연결하여 압력, 유량, 온도 및 배관 부식을 모니터링한다. 또한 모든 중요 제어장치, 비상 정지(ESD) 및 격리 밸브를 디지털 포지셔닝 기술로 연결할 예정이다.

에머슨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사업부 짐 나이키스트(Jim Nyquist) 그룹 사장은 “이 최신 프로젝트는 West Chirag 와 Shah Deniz Stage 2 개발에 대한 BP와의 성공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한다”라며 “기업들이 자본 프로젝트 성공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폭넓은 경험을 통해 에머슨도 Azeri Central East와 같은 메가 프로젝트를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하는 데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에머슨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한국에머슨 #공정자동화

에머슨,디저털트랜스포메이션,한국에머슨,공정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