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Integra CMS와의 협업으로 의약품 연속 생산 도입 가속화


<사진> 에머슨, Integra CMS와의 공동 협약 통해 연속 공정에 대한 선구적 연구 확대하고, 제조 원가 절감 및 품질 향상 기대
에머슨이 제조 소프트웨어 및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의약품 연속 제조 시스템의 사양 및 구현 전문 컨설팅사 Integra CMS와 공동 상용화 계약을 체결했다. 에머슨은 연속 공정에 적합한 포괄적인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두 회사는 산업 전반에서 연속 생산 도입의 가속화를 목표로 하기로 했다.

 

연속 생산은 기존의 일괄(배치) 생산 방식과 비교해 의약품 제조의 비용을 절감하고 수량, 품질 및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그러나 연속 공정은 복잡하고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는 특징이 있다. 따라서 계약 제조업체,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 복제 약품 및 보조제 제조업체는 대부분 연속 공정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에머슨과 Integra CMS는 전문 지식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공정 설계부터 규제 승인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Integra CMS 사장 겸임 C-SOPS 이사인 페르난도 무치오(Fernando Muzzio)는 “많은 기업이 연속 제조 시스템 구현에 관심은 많지만, 공정 엔지니어링 방법에 대한 경험이 많지는 않다”라며 “에머슨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채널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제형, 공정을 선택하고 구현, 최적화하는 총괄 지원이 가능한 기술의 토대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Integra CMS는 연속 제조 및 기술 통합 공정에 대한 독창적 인지를 적용하여 요구사항, 공정 매개 변수 및 재료 사양을 정리하고, 에머슨은 프로젝트를 관리·감독함으로써 고객이 자동화 시스템을 선택, 설계 및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머슨은 DeltaV™ 분산 제어 시스템(DCS) 및 Syncade 생산관리시스템(MES)을 포함한 에머슨의 글로벌 엔지니어링 및 첨단 생명 과학 기술의 대규모 설치 기반을 통해 연속 생산의 전 세계적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에머슨은 지난 10년 간 미국 럿거스 주립대학(Rutgers University)의 구조화 유기 입자 시스템 엔지니어링 연구 센터(C-SOPS)의 연속 제조 기술의 선구적 개발을 지원해왔다. 럿거스 주립대는 2015년에 Integra CMS가 첨단 연속 제조 서비스를 개발, 실행 및 상용화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부여하기도 했다.

에머슨의 생명 과학 사업 부문 부사장인 자비에 마첸트(Xavier Marchant)는 “통합형 연속 제조 시스템을 설계하고 각 응용 분야에 최적의 장비를 선정하려면 특수하고 깊이 있는 과학적 전문성이 필요하다”라며 “Integra CMS는 공정에 대한 철저한 이해, 세계 최고 수준의 대학 네트워크 및 단계별 접근 방식을 통해 이미 많은 제약사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품질을 만드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므로, 에머슨의 첨단 공정 제어 솔루션은 이러한 목표를 지속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핵심과 같다”라고 Integra CMS와의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비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