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생명과학 분야로의 OEM 프로그램 확장 통해 업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

사진. 에머슨과 OEM 간의 체계적인 협업은 생명과학 기업이 기술 이전을 가속화하고 제조 시스템, 장비 및 스키드 통합을 단순화해 더 많은 환자에게 다양한 치료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에머슨이 DeltaV™ 생명과학 OEM 프로그램 지원에 착수했다. 에머슨은 생명과학 기업들이 생산 수량, 품질 및 속도를 향상하는 디지털 지원 제조 기술을 더욱 쉽게 채택하는 것을 지원한다.

에머슨의 엔지니어드 솔루션 프로바이더(ESP)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구축된 본 프로그램은 장비 및 스키드 빌더와 같은 생명과학 OEM과의 구조화된 협업을 제공하고, 환자에게 적용할 치료법을 신속히 개발하는 데 필요한 기술 이전 프로세스를 가속화한다. Applikon, Cytiva, Sartorius 및 Thermo Fisher Scientific을 포함, 생명과학 연구 및 바이오 제약 업계의 선도적인 파트너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해 에머슨과 협업하여 사전 엔지니어링된 솔루션을 출시하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제약 및 바이오텍 기업들이 모듈식이고 지속적이며 서류 작업이 필요 없는 제조 방식 등 새로운 디지털 지원 제조 방식을 들이는 추세다.

새로운 장비 및 스키드를 플랜트 시스템에 쉽게 통합하고 치료법의 라이프사이클 전체에서 데이터를 조직화하는 것은 새로운 디지털 지원 제조 방식을 도입하는 데 있어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에머슨 프로그램의 일부로 개발된 스마트 스키드 및 모듈식 자동화 솔루션은 제약 기업이 실시간으로 품질을 제어하고, 통합하고, 데이터를 관리하는 작업을 더 수월하게 한다. 이러한 솔루션은 궁극적으로 환자에게 더 유익하다. COVID-19와 같이 대응 속도가 승패를 좌우하고, 기술 이전을 가속화하고, 연구에서 제조까지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게 중요한 전염병 발생 기간에는 특히 그렇다.
에머슨 글로벌 생명과학 판매 및 마케팅 부사장 롤프 헤밍가(Rolf Hemminga)는 “현재 바이오테크 및 제약 기업은 획기적인 치료법을 빠르고 안전하게 제공해야 하며, 이를 위해선 산업 전반에 걸쳐 효과적으로 협업해야 하는 게 중요하다.”라며, “에머슨은 선도적인 OEM과 긴밀하게 협업해 제조업체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에머슨과 OEM 간의 체계적인 비즈니스 참여는 조직이 원활히 협동해 최종 사용자에게 더 소중한 가치를 전달한다.

에머슨은 곧 DeltaV™ 생명과학 OEM 프로그램의 구성원과 함께 세계적인 생명과학 기업이 신뢰하는 선도적인 솔루션인 에머슨의 DeltaV™ 자동화 시스템과 고급 실험실 및 제조 스키드를 통합하는 사전 엔지니어링된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사전 구축된 구성 템플릿 라이브러리 및 클라우드 엔지니어링과 같은 에머슨의 기술을 이용할 경우 고객은 엔지니어링을 가속화하고 원만한 협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머슨과 OEM 간의 이러한 협력을 통해 고객은 공정 제어를 위해 이미 DeltaV™ 시스템이 설치한 공장의 기존 제조 공정에 첨단 기술이 적용된 모듈식 스키드를 보다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다. 사전 엔지니어링된 솔루션은 현장에서 작업을 줄이고 스키드를 더 빨리 배치할 수 있도록 통합과 데이터 처리를 단순화하므로 프로젝트 일정 또는 기존의 생산이 지연될 위험을 줄인다. 프로그램 초기 솔루션은 DeltaV™ 플랫폼과 Syncade 제조 실행 시스템을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