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kogawa, 에너지 관리를 엔터프라이즈 부문으로 확장

엔터프라이즈 에너지 관리 솔루션

– 건물 및 시설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분석을 위한 포괄적인 클라우드 기반 IoT 솔루션을 강화하기 위해 Green Koncepts와의 글로벌 파트너십 –

요꼬가와전기는 엔터프라이즈 부문에 중앙 집중식 에너지 및 환경 관리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IoT 에너지 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인 Green Koncepts와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개발이 이루어졌다.

건물을 운영하는 것은 현재 전 세계 에너지 사용의 거의 30%를 차지하고 에너지 관련 CO2 배출량의 1/4 이상을 차지한다. *건물 내 에너지 소비 및 CO2 배출량이 계속 증가할 것이라는 예측에 따라 많은 국가에서는 에너지 정책에서 에너지 효율 전략을 구현하는데 높은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 이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에너지 관리 솔루션의 제공을 통해 요꼬가와는 에너지 비용을 줄이고 시설 관리 효율성을 개선해나갈 것이다.

요꼬가와는 현재 고객이 제조 및 생산 시설에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데이터 센터 및 사무실과 같은 건물에서의 적용을 위해 회사의 에너지 관리 기능을 산업 시설에서 엔터프라이즈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는 유틸리티의 에너지 소비를 관리하는 것 외에도 조도, 대기질 및 사무실 관리를 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상호 운용성 프레임 워크를 통해 센서, 계량기, 제어기, 빌딩 관리 시스템 및 기타 IoT 장치를 연결한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모든 에너지 관련 데이터를 집계 및 분석하고 에너지 관리자가 성능이 저조한 시설 및 프로세스를 식별하고 지속적인 성능 개선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준다.

요꼬가와전기 부사장이자 Digital Strategy HQ 및 Digital Enterprise Business HQ의 DX Platform Center 책임자인 유키히로 훈유(Yukihiro Funyu) 부사장은 “Green Koncept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요꼬가와는 건물 및 시설 관리를 위한 IoT 기반 엔터프라이즈 에너지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어디에서나 사람들을 연결하겠다는 우리의 디지털 혁신 목표에 부합하는 실시간 모니터링 및 AI 기반 데이터 분석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Green Koncepts의 설립자이자 CEO인 케네스 리(Kenneth Lee)는 “이번 파트너십은 요꼬가와에게 전 세계 기업 고객에게 강력하고 혁신적인 IoT 플랫폼을 제공하여 스마트 시설 및 지속 가능성 관리를 가능하게 할 것이며, 기업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Green Koncepts의 클라우드 IoT 플랫폼은 센서 및 제어기와 플러그 앤드 플레이 (Plug & Play) 통합을 제공한다. 이는 작업의 복잡성을 줄이고 건물의 비용 절감, 운영 효율성 및 생산성을 높여 데이터 수집을 간단하고 비용면에서 효율적인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For more information

Enterprise energy management solution

https://www.yokogawa.com/solutions/solutions/energy-management/enterprise-energy-management-solution/

* The United Nations Environment Programme (UNEP) (2019), 2019 Global Status Report for Buildings and Construction Se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