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새로운 레이저 용착기 출시

<사진> Branson™ GL-300은 유연성이 뛰어난 준동시(Quasi-simultaneous) 플라스틱 접합 솔루션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효율적인 고품질 용착을 제공한다.

 
에머슨이 제품 품질이나 성능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면서 플라스틱 부품의 고배합 및 배치 제조 업체에 더 높은 생산 능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레이저 용착기 플랫폼 ‘Branson™ GL-300’을 출시했다.
Branson™ GL-300은 유연성이 뛰어난 준동시(Quasi-simultaneous) 플라스틱 접합 솔루션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효율적인 고품질 용착을 제공하도록 설계돼 제조업체가 생산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제조업체들은 변화하는 생산 수요와 사양에 따라 갈수록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기와 프로세스를 필요로 하고 있다. 특히 저용량, 고혼합 제조업체에게는 생산 시기를 당기는 유연한 용착 솔루션이 매우 중요하다.
Branson™ GL-300은 정확한 용착 기능과 변경이 쉬운 툴링을 결합하여 제품의 사양을 변경할 때 빠른 설정 및 조정, 비용 부담에 대한 요구를 충족한다.
Branson™ GL-300의 제조 능력은 고품질 스캐닝 시스템, 사용하기 쉬운 HMI, 대형(300mm x 300mm) 용착 부위, 다중 용착 모드, 0.5mm 이하의 가변형 초점 사이즈, 조절 가능한 레이저 동력원 높이 등 다양한 고유의 특성 의해 더욱 향상된다.
Branson™ GL-300은 이를 통해 다양한 재료, 애플리케이션의 크기, 생산 속도를 지원한다.
Branson™ 라인을 담당하는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사업부 글로벌 제품 매니저 프리얀크 키쇼르(Priyank Kishor)는 “Branson™ GL-300은 더 효율적인 생산 공정을 추구하는 제조사들에게 준동시(Quasi-simultaneous) 레이저 용착기는 뛰어난 유연성과 비용 면에서 저렴한 결합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며 “광범위한 부품의 조립을 가능케 해 유연성을 확장하고 제조 능력과 수익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