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수력발전 터빈 제어 회사 American Governor 인수

에머슨이 수력발전 터빈 제어 기술 및 서비스 분야의 선두 기업인 아메리칸 거버너 컴퍼니(American Governor Company)를 인수했다. 이로써 재생 에너지 및 전력 산업에 대한 에머슨의 기술 역량과 전문성의 기반에 아메리칸 거버너가 추가됐다.

세계적으로 가장 큰 재생 전력 공급원인 수력발전은 터빈을 통한 물의 흐름으로 생산된다. 아메리칸 거버너의 솔루션은 수력발전 터빈을 전문적으로 제어함으로써 전력회사가 전력망의 다양한 요구에 세심하게 대응해 안정적인 발전 성능을 제공하도록 한다.

에머슨 전력 및 수자원 솔루션 사업부 대표 밥 예거(Bob Yeager)는 “발전 산업이 재생에너지에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천연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적정 도구를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에머슨은 명망 높은 수력발전 회사를 인수함으로써 전력을 지속적으로 운용하는 것은 물론, 업계 최고의 제어 시스템을 이용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전력 관리를 통해 발전 분야 고객사에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 발전 산업에서는 다양한 공급원에서 생산된 전력을 예측, 관리, 제어할 수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에머슨의 Ovation 분산 제어 시스템과 RX3i 프로그래밍 가능 자동화 컨트롤러를 보완할 수 있는 아메리칸 거버너 의 디지털 거버너 컨트롤러는 업계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이점을 실현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신뢰할 수 있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메리칸 거버너는 수력발전 솔루션 업계를 이끄는 기업으로, 전 세계 1,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고급 고객 서비스 및 교육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강력한 애프터마켓 역량을 갖고 있는 회사이기도 하다. 아메리칸 거버너는 필라델피아 근처에 본사가 있으며, 약 5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