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레스하우저, 화장품 제조 공정에 특화된 계기 포트폴리오 구성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 · 솔루션 전문 기업 엔드레스하우저(https://www.kr.endress.com)가 화장품 제조 공정에 특화된 계기 포트폴리오로 눈길을 끌고 있다.

화장품 산업은 2023년까지 예상되는 시장 규모가 8,060억 달러에 이르는 유망 소비재 산업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주자들이 뛰어들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산업이기도 하다. 복잡한 규제를 모두 충족시켜야 하는 한편 최종 생산품의 안전을 보장해야 하고, 원자재 절약 및 지속 가능성까지 고려해야 하는 등, 제조 공정에 있어 까다로운 과제를 다수 직면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스마트한 계기와 자동화 시스템이 필수적인 산업이기도 하다. 엔드레스하우저는 화장품 제조 공정에 특화된 완전한 계기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어, 최종 생산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각종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게 돕는다.

먼저, 엔드레스하우저는 탁월한 원자재 재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화장품 제조에서 활성 성분은 많은 비용이 드는 항목 중 하나라 올바른 관리와 모니터링이 필수적인데, 엔드레스하우저는 재고의 올바른 관리를 통해 낭비가 발생하지 않게끔 돕는다. 레벨 스위치 ‘Liquiphant’ 시리즈를 사용해 오버필과 누출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정수압 센서, 레이다 레벨계 및 정전 용량 레벨계 등을 통해 높은 정확도로 재고를 측정한다.

또한 원자재를 정확히 첨가해 혼합하고 에너지와 물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혼합 프로세스에서는, 점도와 밀도가 높은 다양한 유성 제품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측정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계기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정확한 점도 측정을 보장하는 코리올리스 유량계 ‘Promass I’ 시리즈, 끈적이는 유체의 안전하고 원활한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진동 전자식 레벨 스위치 ‘Liquiphant’ 시리즈를 비롯해, 에너지 모니터링 및 관리 솔루션을 통해 에너지 손실 최소화를 가능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