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lock, D200 디지털 포지션 트랜스미터 신제품 출시

- 내압방폭/ 본질안전/ 비발화 방폭 옵션


미국 리미트스위치박스 전문 제조업체 Westlock Controls는 고객의 밸브 패키지 자동화 요구를 충족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의 “첨단” 요구 사항을 해결하여 Westlock 제품이 모든 공압식 on/off 컨트롤 밸브 응용 제품에 널리 채택되었다.
Westlock Controls의 공식 한국 대리점인 ㈜와이텍(대표: 윤상헌)에서 디지털 포지션 트랜스미터인 Digital EPIC D200 신제품을 소개한다. D200은 수많은 고객들의 사용 경험을 통해 이미 입증된 스위치박스의 신뢰도와 4-20Ma 트랜스미터 기술의 강점이 결합된 제품을 선보였다.
Digital EPIC D200 포지션 트랜스미터에는 원활한 설정, 교정, 진단을 위한 HART 7 통신과 내부 LCD & 누름 버튼이 있다.
트랜스미터는 정확한 값을 측정하는 장치로써 프로세스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트랜스미터는 지속적인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이를 사용하면 설치 및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상당한 시간적인 이점이 있다.
처리 플랜트에서 스위치는 유량, 레벨, 압력, 온도 및 위치를 감지하는 목적으로 수 년간 사용해왔다. 스위치는 각개의 스위치로 설정된 지점에서 상태의 변화를 표시하게 된다. 이런 스위치는 처리 공정에서 실패할 소지가 있고, 실제로 종종 실패하기도 한다. 닫힌 상태, 고장 혹은 표시 없음, 기계적 마모 등의 잘못된 표시는 프로세스 산업이 트랜스미터로 전환되어야 하는 이유이다.
일반적인 플랜트 공정은 100개에서 1,000개 정도의 기계식 스위치를 보유한다. 오늘날에도 전기기계식 압력 및 온도 스위치는 다수의 플랜트에서 적절히 사용될 수 있는 여지가 있지만, 실제 스위치를 사용했을 시에 프로세스 효율성 및 안정성이 저하될 수 있다. 밸브 및 로터리 장비의 유지 보수비용은 플랜트 연간 예산의 60~70% 이상의 차지하며, 이 중 40~50%가 불필요한 비용이다. 즉, 스위치를 트랜스미터로 전환함으로써 이 불필요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 특징&이점
EPIC 트랜스미터
· 비접촉식 상태 피드백 디자인: 더 높은 신뢰성과 더 긴 작동 수명, 더 나은 설비 가용성 및 최대 70%의 유지 보수 절감
· 손쉬운 커미셔닝: 간단한 버튼 교정, 내부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최대 80% 설치비용 절감
· HART 7 통신기능

□ Application Recommendation
· Triple Offset Valve
· High Performance Butterfly Valve
· Critical process val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