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kogawa, SABIC과 전략적 제휴 계약 체결

Yokogawa는 세계 최대 석유화학 제조업체 중 하나인 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SABIC)과의 협력을 가속화하기 위해 전략적 제휴 기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협약에 따라, Yokogawa는 제어시스템 공급 업체로 선정되었다.

Mr. Abdullah M. Al-Garni(왼쪽)와 Mr. Koji Nakaoka(오른쪽)가 협약을 체결하였다.

SABIC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인 리야드에 본사를 둔 국영기업이며, 석유화학, 특수화학, 비료 및 금속으로 총 4개의 전략적 사업 단위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Yokogawa는 Jubail지역에 위치한 대규모 에틸렌 공장(1,000kt/년)과 같은 일부 SABIC 공장에 통합 제어 시스템을 제공해왔다.

이번 제휴 계약을 통해 Yokogawa는 사우디아라비아 내 현지화를 촉진하고, 중동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SABIC이 운영하는 플랜트의 통합 제어 시스템 및 안전 계측 시스템에 Yokogawa가 우선적으로 선택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Yokogawa는 에너지 최적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에 대해 SABIC과 협력하여 제조 우수성을 촉진할 계획이다.

Yokogawa는 솔루션의 공동 혁신과 고객 및 파트너사와 공동 가치 생성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Yokogawa’s initiatives in Saudi Arabia

Yokogawa는 2006년에 Yokogawa Saudi Arabia를, 2007년에 Yokogawa Service Saudi Arabia를 설립했다. 사우디 정부의 *Nitaqat 프로그램에 따라 Yokogawa는 높은 수준의 *Saudization을 보여주고 있다. Yokogawa는 여성 고용 촉진을 지원하기 위해 사우디아라비아 내 여성으로만 구성된 엔지니어링 팀을 설립하고 걸프국가의 여성 엔지니어를 위한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Yokogawa는 2007년 4 월부터 사우디아라비아의 직업 시장의 요구에 맞게 별도로 설계된 1년간의 대학원 엔지니어 교육 프로그램과 짧은 인턴쉽 프로그램을 제공해왔으며, 최근에는 성별과 무관하게 사우디 대학 및 대학의 졸업생과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금까지 550명 이상의 사우디아라비아의 훈련생들이 이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았다.

* Nitaqat 프로그램: 사우디아라비아의 자국민 의무고용정책(*Saudization)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