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Sigmafine의 소프트웨어 도입해 정확한 질량 밸런스 및 생산량 데이터 제공


에머슨은 제조업체가 플랜트 측정 시스템에서 최고의 정확도와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자사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에 Sigmafine 플랫폼을 추가하였다. 에머슨은 모회사인 Pimsoft와의 제휴를 통해 플랜트 측정의 정확도, 신뢰성 및 유용성을 검증하여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전사적 플랫폼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정확한 질량 밸런스 및 생산량 계산 데이터의 보유는 재무상의 위험을 완화하고 석유, 가스, 화학, 정유 및 식음료 산업에서 손실을 줄일 수 있는 중요한 비즈니스 관행이다. 제조업체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과 프로그램을 채택함에 따라 질량 밸런스 및 생산량 계산 데이터의 정확도와 유효성은 운영을 평가, 예측, 모델링 및 최적화하는 데 토대가 된다.
정제 유량 솔루션 사업부의 이사인 줄리 발렌타인(Julie Valentine)은 “실시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인프라는 데이터 품질에 의존하며, 에머슨은 이 제휴를 통해 플랜트와 기업 전반의 질량 밸런스 데이터에 대해 탁월한 신뢰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데이터의 품질보증으로 기업이 비용을 절감하고 자산 활용도를 개선하며 비즈니스 공정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상위 25%의 성과로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에머슨의 유량 측정 기술, 질량 밸런스 및 손실 제어 컨설팅 전문성을 Sigmafine의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결합하여 고객이 상거래, 플랜트 전반의 자재 밸런스 및 생산량 계산 데이터에 대한 현장 측정 데이터의 품질을 검증하고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질량 밸런스 및 생산량 계산 시스템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세트를 보유하면 운영을 대폭 개선하고 도난을 방지하며 손실을 줄이고 재무상의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또한 이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세트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최적화 프로젝트의 정확도와 투자수익률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