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Citilabs 및 Orbit Geospatial Technologies 인수로 디지털 시티 서비스 강화

인프라 설계, 시공 및 운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디지털 트윈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벤틀리시스템즈가 글로벌 이동성 시뮬레이션(CUBE) 및 분석(Streetlytics)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Citilabs와 글로벌 3D 및 모바일 매핑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Orbit Geospatial Technologies(Orbit GT)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새롭게 획득한 기술은 벤틀리시스템즈의 기존 설계 통합 및 디지털 시티 서비스와 결합하여 엔지니어링 기반 이동성 디지털 트윈을 가능하게 한다. 도로 이동성 디지털 트윈은 CUBE 시뮬레이션으로 도시의 디지털 컨텍스트(드론 및 차량 장착식 모바일 매핑용으로 Orbit GT에서 실시한 4D 측량 포함) 및 디지털 구성요소(벤틀리시스템즈의 OpenRoads 엔지니어링 애플리케이션 포함)를 통합하여 예정 및 기존 도로 자산에 대한 실제 처리량을 모델링 및 보장한다. Streetlytics 교통 정보 데이터는 벤틀리시스템즈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이동성 디지털 트윈을 보정하고 검증하는 데 점차 더 많이 제공될 것이다.

벤틀리시스템즈의 ‘디지털 시티 부문’ 부사장인 Robert Mankowski는 이렇게 말했다.

“이동성이 도시 디지털 트윈에 가장 중요한 기회인 이유는 기존 계획과 시뮬레이션이 지금까지는 인프라 엔지니어링의 현실과 자주 단절되었기 때문입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도로 설계 소프트웨어의 선두 기업으로써 엔지니어링 기반 이동성 디지털 트윈을 최초로 구현하는 기업이 되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훌륭한 다목적 솔루션인 CUBE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교통량 시뮬레이션과 Peter Bonne, 그리고 Orbit GT에서 팀을 이끌어 가는 임직원들이 구상하고 구현한 도로 현실 모델링을 위한 자동화 모바일 매핑 워크플로우를 통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이동성 인프라의 복원력을 설계, 테스트 및 최적화하는데 커뮤니티와 지역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Citilabs 소개

Citilabs의 CUBE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와 기획자가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친환경 이동성 시스템을 설계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수송 예측 기술을 제공한다. Citilabs의 Streetlytics는 유동 인구에 대한 이동성 데이터 및 분석을 제공하여 기획자, 엔지니어 및 인프라 자산 관리자가 수송 동향을 데이터 정보를 기반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Orbit Geospatial Technologies 소개

Orbit GT는 사용자가 현실 모델링 및 디지털 트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대량의 이미지, 포인트 클라우드 및 3D(이동, 경사, 지형, UAS, 실내) 매핑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 처리 및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Orbit GT의 기술이 벤틀리시스템즈의 기존 디지털 시티, 현실 모델링, 및 ContextCapture와 Pointools를 포함한 포인트 클라우드 처리 솔루션에 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