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프로젝트 및 운영의 신속한 통합을 위해 자산 관리 적용 범위 확대


에머슨은 HART-IP™ 지원으로 AMS 장치 관리자를 장치 및 제어 시스템과 쉽게 연결하고 프로젝트 하드웨어 및 엔지니어링에서 잠재적으로 수십만 달러를 절감할 수 있다. 전 세계 수천 곳의 시설에서 주요 프로젝트의 필드 장치의 설치를 간소화하고, 안전 시스템 가동 시간을 늘리고, 제어실에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장치를 테스트하기 위해 AMS 장치 관리자를 사용한다.

 

조직은 멀티플렉서(MUX)를 제거함으로써 AMS 장치 관리자를 더욱 간단하게 사용하고 다양한 HART-IP™ 필드 장치 및 시스템을 구성, 교정, 검증 및 문서화할 수 있다.
필드 장치를 자산 관리 시스템에 연결하려면 일반적으로 프로젝트 단계 중에 하드웨어 비용과 엔지니어링 시간을 크게 증가시키는 멀티플렉서(MUX)를 사용해야 한다.
FieldComm Group™에 따르면, 4천만 대 이상의 필드 장치가 지능형 장치와 호스트 시스템이 통신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토콜인 HART-IP™를 사용한다. AMS 장치 관리자가 기본 제공하는 HART-IP™를 이용하면 자산 관리 시스템이 복잡하고 비싼 멀티플렉서(MUX)를 우회할 수 있으며, 기존 플랜트 이더넷 네트워킹 인프라를 사용하여 HART-IP™ 지원 필드 장치에서 측정 및 진단 정보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다.
현재 인터페이스는 Schneider Electric Triconex? Tricon CX 안전 시스템, HIMA HIMax 안전 시스템 및 Phoenix Contact 멀티플렉서(MUX)에 대한 연결성 테스트를 통과하였다. 에머슨은 계속해서 새로운 시스템을 시험하고 이를 인터페이스가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시스템 목록에 추가할 예정이다.
에머슨의 Plantweb 및 신뢰성 솔루션 분야의 제품 관리 사장인 마니 야나드하난(Mani Janardhanan)은 이렇게 설명한다. “자산 관리 시스템은 필드 장치와 시스템 간의 데이터 통합을 지원하여 다른 사내 또는 외부 IIoT 소프트웨어의 분석에 유용하다. 더욱 개선된 플랜트 데이터 통합을 통해 조직은 신속하고 주요한 단계를 거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