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새로운 기화 레귤레이터로 가스 크로마토그래프 분석기의 정확성과 신뢰성 향상

에머슨은 최초로 글로벌 위험 지역 인증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레귤레이터 본체를 전자제품 인클로저에서 분리할 수 있는 옵션이 더해진 가스 크로마토그래프 분석기용 기화 압력 감소 레귤레이터를 소개했다. 이러한 설계 덕분에 석유화학 정제소와 프로세스 플랜트에서 발생하는 극한의 고온으로부터 레귤레이터의 전자장치를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
온라인 가스 크로마토그래프 분석을 위한 샘플 전처리 시스템으로 설계된 이 새로운 TESCOM™ 44-6800 시리즈 기화 레귤레이터는 샘플 테스트 결과의 신뢰성과 정확성을 높이는 동시에 시스템 시운전을 단순화하고 유지보수 업무를 줄이는 한편 원격 및 로컬 모니터링을 통해 글로벌 공정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TESCOM™ 44-6800 시리즈는 샘플이 분리되고 해당 물리적 속성이 분석되는 가스 크로마토그래프(GC)에 대한 탄화수소 혼합물의 단상 증기 샘플을 세심하게 제어한다. 천연가스 BTU 측정과 같이 GC에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값을 얻으면 정제소의 효율성을 상당히 높일 수 있다.
TESCOM™ 44-6800 시리즈는 기존의 기화 레귤레이터와 달리 인증받은 분리 가능 기능을 옵션으로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레귤레이터 본체에서 민감한 전자장치, 전원 공급장치 및 온도 조절 다이얼이 포함된 전기 하우징을 분리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이 장치를 저온 환경에 설치하면 민감한 전자장치가 65°C(149°F)를 초과하는 주변 온도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분리 가능성은 전압 스파이크 및 높은 주변 온도에 대한 강한 내성과 결합되어 위험 등급을 받은 지역에서 최적의 성능과 안전을 보장한다.
TESCOM™ 44-6800 시리즈는 316 스테인리스 강과 니켈 합금의 두 가지 본체 재질 옵션을 제공하며, 추가된 값에 대해 최대 내부식성과 장기적인 신뢰성을 제공한다.
TESCOM™ 44-6800은 0.02의 유동 용량과 최대 6000psig의 압력에 견디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전기 및 증기 버전, 두 가지로 제공된다. 에머슨의 TESCOM™ 44-6800은 석유 및 가스, 석유화학, 화학 응용 분야의 온라인 가스 크로마토그래프 분석에 사용되는 샘플 전처리 시스템을 위해 특별히 출시되었다.
특허받은 열전달 기술은 압력 감소 시 중화합물의 응결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하여 샘플 무결성을 보존한다. 단일 회전식 히터 제어 다이얼을 사용하여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TESCOM™ 44-6800에는 PID 컨트롤러가 장착되어 있어 히터 온도 제어를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다.
원격 모니터링은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필수적인 작업이다. TESCOM™ 44-6800은 히터 온도의 원격 모니터링과 데이터 수집을 가능하게 하는 업계 표준 4~20mA 아날로그 출력이 특징이다. TESCOM™ 44-6800의 신호는 조절된 필드 장치, PLC, SCADA 시스템으로 출력할 수 있어 Industry 4.0 애플리케이션의 네트워크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며, 또한 LED 스크린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현장에서 로컬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TESCOM™ 44-6800 기화 레귤레이터는 CSA(캐나다 규격 협회), ATEX(ATmosphere EXplosibles), T3 등급(200°C)에 대한 IECEx(국제 전기 기술 위원회) 인증과 함께 황화수소 베어링 환경의 재질 사용에 대한 NACE(National Association of Corrosion Engineers) MR0175/ISO 15156 표준의 전 세계 요건을 준수한다. 또한, 레귤레이터는 전압 스파이크 보호에 따라 지원되는 100~240 VAC, 50/60 herz 설계로 보편적인 유연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