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제조 생산 가속화를 위해 생명과학 분석 소프트웨어 기업 인수

Bio-G의 동적 최적화, 시뮬레이션 및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생명과학 산업 운영을 디지털화하고 변화되는 최신 기술로의 전환을 간소화한다.
에머슨은 바이오제조업의 시뮬레이션, 모델링 및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선두기업인 Bioproduction Group(Bio-G)을 인수하였다. 에머슨의 광범위한 생명과학 기술 및 전문 포트폴리오와 결합된 Bio-G의 스케줄링 및 모델링 시스템은 기업이 암, 당뇨병 및 다른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환자들에게 더욱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생명과학 기업은 지속적으로 생산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  Bio-G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이들 기업들이 플랜트 자원의 가용성을 정확하게 예측하여 제조 생산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조직 전체에서 접근하여 플랜트의 현재 및 미래 상태를 즉각적으로 볼 수 있게 하여, 시설 가동 시간을 늘려주고 스케줄 관련 제품 손실을 줄일 수 있는 결정을 지원한다.
에머슨의 DeltaV™ DCS 및 Syncade MES를 포함한 자동 및 운영 체제로부터 데이터 분석 및 연결과 모델링을 포함하는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통합된 운영, 유지 관리, 품질 및 기업 시스템 보기를 제공한다. Bio-G의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인공 지능을 전체 제조 기업으로 확장하는 포괄적인 IIoT 포트폴리오인 에머슨의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 중 하나이다.
“우리는 차세대 바이오 제조업에 필요한 최신 제조 기술과 활용 방안을 개발하기 위해 업계 리더들과 계속해서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우리는 생명과학 제조업을 가속화하는 더욱 많은 방법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에머슨의 생명과학 사장인 톰 스니드(Tom Snead)는 말했다.
조직은 의약품 및 치료법을 위해 수억 달러를 투자하여 제조 시설을 건설한다. 이러한 노력과 운영의 성과 여부는 시설의 실제 생산량이 의도한 생산량을 얼마나 충족하는지에 따라 다르다. Bio-G의 Real-Time Modeling System™은 설비 디자인에 대해 포괄적인 평가하고 프로젝트 실행 및 자본 지출의 확실성을 위해 방해되는 문제들을 제거하며, 엔지니어링 역량과 최신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분석을 진행한다.
모델링 프레임워크는 병목 현상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정량화하며 제조 시설의 모든 영역에 걸쳐 제안된 솔루션의 효율성을 확인한다. 이 모델링 시스템은 제조 성과을 위해 시설의 잠재력을 확인하여 임상 시험에서 전체적인 제조까지 제품의 생산 가속화를 지원한다.
Bio-G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데이비드 장(David Zhang)은 “에머슨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는 바이오제조 산업 조직이 최신 기술로 생산 최적화를 위해 혁신적인 방법을 찾아내려는 공동의 책임을 함께 하고자 통합하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