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General Electric의 Intelligent Platforms 사업 인수


에머슨은 General Electric의 사업부문인 Intelligent Platforms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공정 및 산업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에머슨은 Intelligent Platforms의 PLC 기술을 통해 보다 광범위한 운영 제어 및 관리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인수로 에머슨은 공정 산업 전반의 기계 제어 및 개별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회를 확장하고 금속 및 광산, 생명과학, 식음료 및 포장 분야와 같은 하이브리드 시장을 목표로 삼을 기회가 될 것이다. 고객은 Intelligent Platforms의 PLC 기술을 에머슨이 선도하는 분산 제어 시스템과 연계시켜 플랜트 내에 고립된 영역을 연결하여 운영 성능, 안전 및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된다.
에머슨과 Intelligent Platforms는 모두 자동화 기술을 활용하여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Intelligent Platforms는 최근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통해 에머슨이 주력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산업용 사물인터넷 전략의 일환으로 스마트 플랜트를 가능하게 만드는 새로운 클라우드 연결 컨트롤러 및 장치 제품 군을 개발했다.
에머슨의 회장 겸 CEO인 데이비드 파(David N. Farr)는 “GE의 Intelligent Platforms 비즈니스를 추가함으로써 에머슨은 자동화 분야에서 더욱 강력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공정, 하이브리드 및 산업 자동화 시장 전반을 위한 역량을 확장한다.”면서, “이번 인수는 우리의 글로벌 자동화 기술 포트폴리오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투자로서 고객에게 우리의 공정 제어 전문지식을 보완하는 이산 및 기계 제어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버지니아 주 샬러츠빌에 본사를 둔 Intelligent Platforms는 전세계적으로 약 65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7년 매출은 2억 1천만 달러이다. 이 회사는 25년 동안 기계 제어, 산업 컴퓨팅, 입력/출력(I/O) 및 네트워킹 장치, 프로젝트 및 통합 서비스와 기타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산업 자동화 혁신 기업으로 성장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