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올해의 산업용 사물 인터넷 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


세계적인 자동화 기술 및 소프트웨어 기업인 에머슨이 IoT Breakthrough Awards에서 ‘올해의 산업용 사물 인터넷 기업(Industrial IoT Company of the Year)’으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
해당 어워드는 오일 및 가스, 발전, 화학, 생명공학 등 다양한 제조 산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IIoT 기술 및 전략 추진 분야에서 에머슨의 혁신과 리더십을 인정하였다.
많은 산업체가 IIoT 기술을 통한 실시간 데이터 수집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정보로 전환하고 운영 성능을 획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은 복잡한 과정이다. 에머슨은 고객이 IIoT 기술을 원활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생산, 신뢰성, 안전 및 에너지 관리 분야의 개선을 위한 확장 가능한 기술,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인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개척했다.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사장인 랄 카산하이(Lal Karsanbha)는 “IIoT 기술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고객은 비즈니스 성과와 가치 실현을 위해 디지털 기술을 평가하고 구현하는 데 있어 점차 에머슨의 지원을 더 필요로 하고 있다.”라며 “에머슨의 목표는 고객이 IIoT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플랜트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심층적인 업계 전문 지식과 자동화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최근의 에머슨이 실행한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주도하는 업계 리더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20퍼센트만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구현에 대한 비전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로드맵을 갖고 있다고 답했다. 실질적인 로드맵이 없다는 것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가장 큰 첫 번째 장벽으로 언급된다.
에머슨의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은 고객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현하는데 기업의 비즈니스 목표와 연결된 실용적인 로드맵을 제공하는데 목표에 따른 우선 순위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조화되고 확장 가능한 접근 방식을 실행한다. 에머슨의 전략적 Plantweb 솔루션의 목적은 고객이 생산 최적화, 신뢰성 향상, 안전성 강화, 에너지 사용 최소화를 실현하여 ‘최상의 성과(Top Quartile)’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이다.